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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삼성·LG, 코로나 없는 온라인서 집콕족 공략

      [앵커]삼성전자와 LG전자가 비대면에 온라인을 더한 온택트 방식으로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.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따른 새로운 변화인데요.집 밖에 나가지 않고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가전 경쟁도 뜨겁습니다. 정훈규기자입니다.[기자]IFA와 CES, MWC 등 매년 수십만명의 방문객을 불러모으는 대형 전시회는 IT·전자기업들이 빠질 수 없는 절호의 홍보 기회입니다.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대형 전시회가 어려워지면서 기업들의 마케팅 장소가 온라인으로 이동했습니다.삼성전자는 최..

      산업·IT2020-09-0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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